본문 바로가기

리빙, 생활 용품 리뷰옹

이케아 철재 수납장 "NIKKEBY(니케뷔)" 만들기! 예쁜 이케아 수납장~

728x90

 

안녕하세요~ 내 맘대로 리뷰하는

리뷰옹TV의 리뷰옹 입니다^^

 

오늘은 이케아 철재 수납장

한번 만들어 볼려고 하는데요~

이게 생각보다는 손이 좀 가는거 같더라구요~

 

 

완성 되면 이런 모습일텐데요^^

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^^

 

 

사이즈는 약 84 X 70Cm 입니다^^

어~ 철재라 그런지~

조금 무게는 나가는 듯 합니다^^

 

그럼 한번 까볼까요??

 

 

캬~ 깔끔하게 딱 오와열이 맞춰 져있네요^^

그런데 뭔가 눈에 거슬립니다~

다리쪽에 뭐 지 저 미세한 점은?

 

 

헐...ㅠㅠ 찍힘이 있네요ㅠㅠ

 

그래도 새건데~ 까자마자~ 찍힘 부터 보니~

왠지 속이 상합니다~ㅠㅠ 큭!!

하지만 전 Cool 하니까요~

시원하고 그냥 넘어 갑니다^^

 

혹시나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이런 경우도 있느니~

생각 해주시길 바랍니다^^

 

 

그럼 본격적을 만들어 볼까요??

설명서부터 차근히 한번 보구요~

일단 모조리 다 꺼냅니다!!!

 

 

하~ 다꺼내고 나니~

생각 보다는 부품이 많네요...ㅎㅎㅎ

그런거야 뭐 만들다 보면~ 하나씩 사라지것죠!!

갑시다!!!

 

 

첫번째 단계 입니다~

어~ 서랍장을 달아야 해서~

 

검은색~ 롤러? 저부품이~ 중요 합니다~^^

그런데 앞뒤 구분이 있어요~

 

해서~ 저 검은색 롤러? 를 조립할때~

설명서의 그림을 잘보고~ 

앞뒤 구분을 잘하셔서~ 조립 하셔야 합니다^^

 

아니면 처음부터 다시 나사 다 빼는

경우가 생길수 있습니다~^^;;

 

잠시 집중!!!

 

 

자! 아래쪽 기둥을 조립하고~

세워 주니~ 뭐~ 이제~ 거이 끝난 느낌이죠~??^^

 

 

그렇게 설치된 기초틀에 

뒷판과 윗판을 마저 조립하구요~^^

아~ 모냥 나오네요^^ㅋㅋ

 

 

따로 한칸씩~ 서랍을 조립합니다^^

저렇게 생긴 서랍 4개를 만들어 줄거에요^^

 

 

그러곤 하나씩 만들때마다~

서랍장 틀에~ 장착을 합니다^^

아~ 이제 완성이 보입니다!!ㅋㅋ

 

 

짠~!!! 

이렇게 해주면 완성이죠~^^

생각 보다 어렵거나 하진 않았어요~

 

 

다만 전동 드라이버를 사용 하면 더 쉬운데~

구조상~ 좁고 구석에 나사를 박아야 하는

경우가 많습니다~

 

해서 전동 드라이버 사용이

조금은 제한이 있다는거~ㅠㅠ

 

 

그래서 설명서 대로~ 구조 앞뒤와~

나사모양이 3종류 이니~

설명서 따라서 나사 종류 구분을 잘해 주시면

될 듯힙니다^^

 

뒷쪽으로~ 이케아 유리장이 보이죠??^^

앞전에 만든거 건담 넣어놓고~

아주 예쁘게 잘 사용 하고 있어요^^ㅋㅋ

 

철재 수납장이라~ 약간은 차가운 기운이 있지만~

그래도 색감이며~ 디자인이며~

생각보다 만족 스러워요^^

 

거기다가~ 철재다 보니~

튼튼한것 같은 느낌도 있구요~

생각보다 수납공간도 넉넉한 듯 하구요^^

 

여튼 마음에 듭니다^^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