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빙, 생활 용품 리뷰옹

이케아 가구 철재 선반 만들기~ 요건좀 수월하네~ 방향만 맞추면~^^;;

728x90

 

안녕하세요~ 내 맘대로 리뷰하는

리뷰옹TV의 리뷰옹 입니다~^^

 

오늘은 저번에 이어~

다음으로 이케아~ 철재 선반 진열대~

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~

 

 

마찬가지로 무게와 디자인

그리고 간략한 스펙이 있습니다^^

 

 

이거는 보기보다 가벼워요^^

뭐 유리같은 것도 아니라~

좀더 빠르게 할 수 있었던 듯 하기도

합니다^^

 

 

깔끔하죠??^^ㅋㅋ

전 보다는 예쁘게 뜯은거 같아요^^ㅋㅋ

 

 

이것도 간단 합니다^^

그냥 철재 기둥 세우고~

 

선반들을 기둥에~

고정만 시켜 주면 되요~

이정도는 여자분도 할 수 있을 듯 했어요^^

 

 

그나마 조금 주의 해야 할건~

철재 기둥에~ 앞뒤가 있습니다~

 

화살표 방향으로 바닥에

표시가 되어있으니~

그 부분만 신경써서~

고정을 해주시면~

 

별 무리 없이 완성됩니다^^

 

 

짜~잔~^^

별거 없죠~ㅋㅋ

 

기둥의 앞뒤만 조심하시면~

진짜 별거 없어요~

고거 잘못해서~

 

사실 저도~ 앞뒤 구분을 제대로 못해서~

덜컹 대더라구요~^^;;

 

 

해서 다시 나사 다 풀고~

새로 조립했어요...^^;;

 

괜히 일 더했죠~

그러니까~ 기둥의 앞,뒤~

유의 하자구요~^^

 

자~ 이렇게 오늘은 이케아 가구

한번 조립 해봤습니다^^

유리 장식장이 조금은 조심조심 하게

작업했고~

 

철재 선반 진열대는~

비교적 수월하게~ 했어요^^

 

 

그래서 이번 제품 간단정리!

.

.

-가격대비 괜찮다!

-내가 만든것 중에서는 그나마 수월하다!

-기둥의 앞뒤를 잘 못 맞추면

 덜컹덜컹된다~ 이점 주의하자!

 

 

오늘도 부족한 제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

너무너무 감사합니다^^

 

다음에 더 좋은 제품으로 찾아 뵐수 있도록

노력하겠습니다^^ 감사합니다~

좋은 하루 되세요^^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