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빙, 생활 용품 리뷰옹

씻을 때 음악듣고~ 영상 보면서? 욕실 방수형 스마트폰 케이스 거치대! 가능할까?? 솔직후기~

728x90

방수형 욕실 스마마트폰 거치대 케이스 리뷰옹TV

 

안녕하세요~ 내맘대로 리뷰하는

리뷰옹TV의 "리뷰옹" 입니다!^^

 

솔직히 씻을때 음악도 듣고~ 영상도 보고하면~

좋지 않나요?

그런데 우리 스마트폰 물에 약하잖아요~

뭐 방수 기능이 있는 폰들도 많지만~

제건 그렇지 않아서...ㅠㅠ

 

그래서! 오늘은 욕실에 뺐다 꽂았다 하면서~

사용할수 있는 방수가능한 스마트폰 케이스

들고 왔습니다~^^

 

마찬가지로 실제 사용해보고~

사용할만한지 어떤지 그리고 반전 실제 사용후기 까지~

한번 알아 보겠습니다^^


방수형 욕실 스마트폰 케이스 거치대

방수형 욕실 스마트폰 케이스 거치대 리뷰옹TV

 

자! 요녀석 입니다~^^

아~ 주 깔끔하게 왔어요~~^^

 

왜~ 어린시절 학교다닐때~

필통 같은걸 산것같은 그런 느낌이랄까요??^^

 

일단 첫인상은 아주~ 좋았습니다^^

느낌이 나쁘지 않았어요~

 


방수형 욕실 스마트폰 케이스 거치대 살펴보기

방수형 욕실 스마트폰 케이스 거치대 구성품 리뷰옹TV

 

구성품은 간단합니다~

따로 설명서 같은건 없구요~^^;;

 

본체와 밑에 양면 테이프로된~

거치대(?)까지 2개가~ 딱 들어 있어요~

심플한데요~^^

 

방수형 욕실 스마트폰 케이스 거치대 리뷰옹TV

 

크기는

가로 : 19cm

세로 : 10.5Cm

높이 : 2.8Cm 이며~

 

무게는 113g 나간다고 합니다^^

 

방수형 욕실 스마트폰 케이스 거치대 살펴보기 리뷰옹TV

 

그리고 안쪽으로~

스마트폰을 고정(?)해줄 스펀지와~

 

테두리를 따라서 있는 고무파킹(?)이

물이 들어오는걸 막아주는 것 같아요^^


방수형 욕실 스마트폰 케이스 거치대 사용하기

방수형 욕실 스마트폰 케이스 거치대 설치하기 리뷰옹TV

 

그럼 사용하기 전에 먼저 설치를 해야겠죠?

설치는 위사진처럼~

먼저 설치 할곳을 깨끗히 닦아준다음~

양면 테이프로 된 거치대를 붙여주고~

본체를 알맞게 걸어 주시구요~

마지막으로 뚜껑을 열어서 폰을 넣어주시면 되겠죠?^^

 

방수형 욕실 스마트폰 케이스 거치대 설치장면 리뷰옹TV

 

그러면 이렇게~ 터치도 되고~ 소리도 잘~ 들리는

욕실 전용 거치대가 완성이 됩니다^^

 

일단 타공(나사 등으로 구멍을 뚫는작업)없이~

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하고~

그리고 분리해서 상황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니~

나름 편리함은 있다~ 라고 볼수 있을듯 합니다^^

 

728x90

 

자!! 그럼 요녀석 가격은 얼마나 할까요?

일단 저는 7,900원에 구매를 했는데~

 

링크가 없죠? 나름 괜찮은데 왜 제가 링크를 안달까요~?

일단 밑에 더 설명을 드리겠습니다~^^;;


방수형 욕실 스마트폰 케이스 거치대 총평

 

그럼 오늘도 지극히 개인적인 사견으로

요녀석 후기와 총평을 하자면~

 

일단 괜찮았습니다~ 첫인상도 좋았고~

샤워기로 물도 한번 뿌려 봤어요~

 

방수형 욕실 스마트폰 케이스 거치대 방수 테스트 리뷰용TV

 

이렇게 말이죠~ 아~ 그런데 괜찮더라구요~

물기로 인한 터치 미스가 좀 있는거 말고는~

문제가 없었어요~^^;;

 

이게 나름 괜찮았죠~ 그래서 빠르게 영상작업도

마무리하고~ 나중에 업로드만 해야지~ 하고~

한 하루 있다가~ 설치 한게 생각나서~

 

나름 좋은 후기를 올리고자~

목욕을 하며 사용을 합니다!!

 

그런데~ 이때 요녀석의 문제(?) 가 발생이 되요~ㅠㅠ

 

방수형 욕실 스마트폰 케이스 거치대 방수 테스트 리뷰용TV

 

정말 저는 좋은 마음으로 촬영을 했거든요~^^;;

근데 뭔가 이상해서~

제대로 한번 담궈 보기로 했습니다.

 

영상을 보시면 아실텐데~

그렇게 오래 담그지도 않았아요~^^;;

 

방수형 욕실 스마트폰 케이스 거치대 방수기능 문제 리뷰용TV

 

그런데 보시는 것처럼~ 내부는 물로 가~득

차 있었습니다... 제가 뭔가 잘못했겠지~ 해서~

두번을 했는데~

결과는 마찬가지~ 저폰은 지금 소리가 나지 않아요...^^;;ㅎㅎ

 

방수형 욕실 스마트폰 케이스 거치대 결함 리뷰용TV

 

왜그런지~ 하고 이리저리 살펴보니~

보시는것처럼~ 아래쪽에 고무파킹(?)이

제대로 장착이 되어 있지 않더라구요...

 

윗부분은 우리 사투리로 아구(?)가 딱 맞춰져 있는데

저렇게 아래쪽이 양쪽다 아구가 않맞더라구요...

 

저기로 물이 다~ 세 들어 온것 같아요..ㅠㅠ

 

그러다보니~ 앞전에 했던것처럼

위에서 물을 쏘는방식은 큰 문제가 없었지만~

지금처럼 아래부분이 물에 닿으니~

이런 문제가 생긴 듯 합니다ㅠㅠ

 

아~ 많이 아쉽네요~ㅠ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~

나름 괜찮았거든요~ 저는 좋았어요~ㅠㅠ

그런데~ 저런 문제가...ㅠㅠ

 

확실하게 하나 집고 넘어가야 하는게 있는데~

저 부분이 원래그런건지~ 아니면 제가 뭘 잘못 만진건진

사실 확인이 확실하진 않습니다...

 

하지만 제가 뭐 딱히 건드린건없으니..

솔직히 제품 결함의 문제가 있다고 보는게 더 맞는듯 합니다..

 

왜냐하면 고무파킹을 맞춰보려 건드려 봤는데~

일단 그 고무 자체가 큰것같았어요~

사진의 부분은 이탈방지가 되는 홈(?)도 없고~

어찌 됬든 아구(?)는 않맞겠더라구요...ㅠㅠ

 

그렇다면 이건 원래가 잠수(?)는 않되는건지~

아니면 제것만 저런 불량인지~

제가 확실하게 말씀을 드리지 못해서~

요런 부분은 좀 집고 넘어 가야 할것 같습니다..ㅠㅠ

 

제가 이 녀석을 사용해보며 느낀건데~

왜~ 우리 여름철에 수영장이나 펜션, 바다, 계곡등등~

놀러 간다고 하나씩은 다 구매했던~

 

그~ 방수 케이스 있잖아요~ 그~ 지퍼락 같은녀석~

그냥 그녀석을 벽에다 걸고 사용해도 괜찮겠다~

싶더라구요...

 

뭐 어짜피 여름 아니면 사용하지도 않을녀석~

썩히면 아깝잖아요~ 그냥 그렇게 쓰시면 될듯 합니다~

 

 

자!! 그래서 이번 제품 간단정리!!

.

.

-아쉽다....

-위쪽으로 떨어지는 물 정도는 방수가 된다!

-확실하게 말하긴 좀 어렵지만 결함이 있다!

 (적어도 내가 산 녀석은!!)

-그냥 집에 남아도는 여름철 쓰고 남은

 휴대용 방수케이스 벽에 걸어서 사용하자!

 

 

그럼 이번 제품 리뷰도!! 여기까지!!

오늘도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

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~^^

 

위 영상도 많은 관심부탁드리며~

염치없지만 오늘도 가시는 길에~

구독과 좋아요~ 그리고 공감까지~^^;;

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!!

 

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제품과, 영상, 솔직한 리뷰로~

돌아 오겠습니다!!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^^

감사합니다~~~~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