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중국 직구 제품 리뷰옹

wish 제품가격 0원? 배송비까지 무료? wish라는 쇼핑몰을 아세요? 중국직거래 앱 구매 후기~

728x90

wish 상품 0원에 배송비도 무료? 리뷰옹TV

안녕하세요~ 내맘대로 리뷰하는~

리뷰옹TV 입니다^^

 

혹시 제품 가격이 0원 인데~

거기에 배송비 까지 무료 라면?

믿으시겠어요??^^;;

 

그런데 그 배송이 해외 배송이라면?

더더욱 의심이 가지 않나요?

 

그래서 제가 한번 주문 해봤습니다~

과연 무엇이 0원이고

무엇이길래 배송비 까지 무료인지!

제가 한번 까보겠습니다^^


wish란?

 

 

일단 wish 쇼핑몰은~

중국 직거래 쇼핑몰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^^

 

간간히 요즘은 각좀 커뮤니티에~

광고가 많이 올라오는 그런 쇼핑몰이죠~

 

그런데 가격이 한번씩 보면

가격이 너무 터무니 없기도 하고~

 

wish 쇼핑몰 앱 캡처 리뷰옹TV

 

후기들을 보면~

뭐 한달씩 걸린다~

짝퉁이 왔다~ 등등 좋지도 못한

후기들이 가~득 있는 쇼핑몰 입니다.^^;;

 

그런 와중에도~ 사실 간간히 잘샀다고 하는

이야기들이 한번씩 나오는~

그런 도박같은 중국 쇼핑몰이라고나 할까요?


wish 무료?

 

 

자~ 이런곳에~ 간간히

무료라고 하는 제품들이 이렇게

올라 옵니다~^^;;

 

왜인지 모르겠지만..일단 의심이 들긴하죠~^^;;

 

그래도 간혹 납득이 가긴 하는게~

저런 무료상품들은 대부분 배송료가

있다는 거죠~

 

그러면 어느정도 납득이 가긴합니다~

싸게는 약3,000원 정도에서~

많게는 10,000원 이상의 배송료가 붙는데~

 

 

이상하게도 제가 주문한 녀석은

배송비도 무료였다는거죠~ㅎㅎ...

그럼 제가 과연 무엇을 받았을까요?

 

728x90

wish 배송비도 무료 완전 무료인 제품은?

 

wish 배송비도 무료 완전 무료인 제품 리뷰옹TV

 

자!! 위 사진의 녀석입니다~

일단 택배는 도착했죠?^^ㅋㅋ

신기 합니다...

 

일단 저 택배를 받는데까지

약 20일 이상이 소요 됬구요~

 

내용물은~!!

 

바로!!

 

wish 쇼핑몰 무료 반지 리뷰옹TV

 

wish 쇼핑몰 무료 반지 리뷰옹TV

짠!!!!!!! 요녀석 입니다^^

뭐 별볼일 없는 반지에요~

 

보이시나요? 정확히?

무료라고 되어있죠?

 

 

주문한 내역을 모두 살펴 보면~

밑에 무료~라고 하고~

배송료를 지불하세요~ 라고 되어있죠??

 

그런데 저 녀석은 정말

배송료도 무료였습니다~

 

지금도 있는지는 모르겠지만~

못 믿으시겠다면 들어 가셔서

확인 해보셔도 될것 같아요~^^;;ㅎㅎ


wish 무료 반지 혹시나 실수로 진짜를...??

 

어짜피 무료라서요~

혹시나~ 에이~ 알지만요~

그냥요~ 혹시나요~ㅎㅎㅎ

 

로또의 확율로!! 한번 칼로 긁어 보았습니다ㅎㅎ

어떻게 될지 궁금하지 않으세요?ㅎㅎ

 

항상 마지막에 영상을 첨부하지만~

오늘도 역시 영상을 첨부할테니~

이후 상세한 내용을 영상을 확인해주시면

너무너무 감사하겠구요~^^

 

여한튼~ 재미난? 신기한? 그런 경험

한번 했네요~^^

 

 

그래서 이번 제품 간단정리!

.

.

-아직도 의문이다 왜? 왜? 준거지?

-도착까지 20일 정도 소요됬다!

-공짜라도 사진말자~^^;;

 

끝으로 오늘도 부족한 제 포스팅 끝까지

봐 주셔서 너무너무 감사합니다!!^^

저는 다음에 더 좋은 제품으로 찾아 뵐께요~

 

그럼 오늘도 좋은 하루되시길 바라구요!!

감사합니다~ 조심히 들어 가세요~^^

 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