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빙, 생활 용품 리뷰옹

더러워진 흰색 패딩 세탁 이렇게 하는거 맞아요? 울샴푸, 중성세제로 내 패딩 한번 빨아 보자!

728x90

 

안녕하세요~ 내 맘대로 리뷰하는~

리뷰옹TV의 "리뷰옹" 입니다^^

 

날이 많이 쌀쌀해졌죠~ㅠㅠ

그래서 집에 사놓고~ 그해 잘~~~ 입고~

다음해 부터 장농에 틀어 박혀 있는~

흰색 롱패딩을 꺼내 보기로 했는데요~

 

아~ 이게~ 정말 흰색은...ㅠㅠ

이쁘긴한데~ 너무 금방 더러워 져요~ㅠㅠ

 

한해는 정말 잘 입었거든요~^^;;

근데 다음해 부터 조금씩 더러워 져서~

안입게 되더니~ 뭐 한 2~3년 묵어 버리더라구요..ㅎㅎ

 

그래서 이거 너무 아까워서 않되겠다~ 싶어서!

세탁소에 맡기려고 문의를 했는데..

아~ 생각 보다 가격이 있더라구요~

이게 흰색이라 더 비싼것 같았어요~ㅠㅠ

 

그래서~ 집에서 내가 한번 빨아 보기로 했습니다!

그런데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는 모르겠네요..^^;;

 

뭐~ 여튼! 패딩 세탁하는거! 나름의~

솔직한 리뷰까지~ 한번 보실께요^^

흰색 패딩 세탁하기 리뷰옹TV

오늘은 제가 별다른 말없이~

그냥 결론 부터 말씀을 드릴께요~^^;

 

이게 왜냐하면 나름 해봤지만~

방법이 맞다고 보기 힘들고~

제~ 패딩이 좀 많이 더러웠던 걸 감안해서~

제품의 질이 뭐 어떻다 저떻다~ 라고 하기가~

솔직히 좀 그렇네요~^^;;

 

제가 첨부한 위 영상을 참고 해주시면

정말 너무 감사하겠습니다~^^;;

728x90

 패딩세탁 전용 세제 총평

해서 바로 나름의 지극히 개인적인~

총평을 하자면~

 

일단 패딩세탁의 팩트는~

애벌빨래를 해라~

그리고 패딩을 널어놓고~

2~3일간 충분히 말려 줘라~

이정도로 볼수 있겠는데요~

 

일단 애벌빨래를 하는것도 저~ 중성세제로는

사실상 잘 지워지지가 않는것 같았어요~

 

아! 물론 안지워 지는건 아닙니다~

잘!! 안지워 진다는거죠~

간혹 칫솔 같은걸로 문질러 주라고 하시는 것도 

많이 봤는데~

 

어~ 솔직히 칫솔정도로 때가 지워지지는....

않는것 같습니다...ㅎㅎ

 

그리고 제 패딩처럼 흰색에 황변이 있는 경우는~

사실상 저 세제로 지워지는건 아닌 듯 합니다!

 

나름 색이 있는 패딩을 세탁한다면~

어느정도의 효과를 볼수 있을것 같긴하고~

 

아~ 근데 솔직히 좀 힘든감이 있습니다~^^;

그냥~ 저는 개인적으로~

저런 고생을 하느니~ 하고도 뭔가가 찝찝하기도 하고~

그냥~ 세탁소의 전문가분께 맡기는게...

 

하무튼 저는 그렇네요^^;;

괜히 전문가분들이 계시는게 아닌거 같아요..^^;;

 

제 패딩은 나름의 저 개고생을 하고도~

 

 

이렇게 되었습니다.

뭔가... 뭔가... 썩연찮죠..??^^;;

 

 

이렇게 전체적으로 보면 뭔가~

나름 그래도 빨래를 했다~

하는 느낌은 있는데~

 

저~ 노~란 황변이 너무 거슬리고~

그리고 깊숙히 보면~

손목이나 목주위~

그리고 패딩의 아랫부분등~

때가 지워지긴 했으나~

상세히 보면 또 100% 싹! 지워졌다고 하기에는

애매~ 하긴 해요~^^;

 

그냥 결론은 세정력이 우수한건 아닌거 같구요~

그리고 황변은 제거가 않되는것 같아요~^^;;

 

그래서 이번 리뷰 간단정리!

.

.

-세정력이 우수하진 않다!

-황변은 제거 되지 않는다!

-쉽진 않다! 디~다!

-색이 있는 패딩 같은 녀석을 세탁한다면

 나름의 효과를 볼수 있을 듯 하다!

-근데 그냥 저런 고생하느니

 전문가분께 맡기자!

-중성세제만 으로는 확실한 세탁 효과를

 보는게 어려울 듯 하다.

 

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~

뭔가 오늘늘 상세히 제품을 제대로 설명 드리지

못해서~ 나름 너무 아쉽고 죄송한데요~ㅠㅠ

 

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~

제가 했는 방식이~ 큰틀에서는 비슷하지만~

저는 황변을 한번 없애보겠다고~

시작을 해본거기도 해서~

맞다고 보기가~ 좀 그렇더라구요..ㅠㅠ

 

그래서 나름의 소신에 어긋나는 것 같아서~

이렇게 짧게나마 리뷰를 해봅니다~

결론은 솔직히 썩! 그렇게 제 기준에선 마음에 들진

않는것 같아요...

 

제가 나중에라도 다른 패딩을 세탁 더 해보고!

추가 리뷰를 남길 수 있도록 해 보겠습니다!

 

여튼 오늘도 부족한 제 리뷰!

끝까지 읽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구요!

 

염치없지만 위 영상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

구독과 좋아요 그리도 공감까지도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.

 

저는 다음에 더 좋은 영상 더 좋은 리뷰로

돌아 올것을 약속 드리면서요~

오늘의 리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^^

 

감사합니다! 항상 좋은 날 되시길 바랍니다^^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