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스포츠, 취미 관련 리뷰옹

대구 다사 세천의 또다른 스크린 골프장 추천! 오늘은 GS스크린 골프!

728x90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장

안녕하세요~ 내 맘대로 리뷰하는~

리뷰옹TV의 "리뷰옹" 입니다^^

 

세천에는 스크린 골프장이 많이 있어요~

그중에 얼마전에 제가 글로리 스크린 골프장에

다녀 왔었잖아요~^^

 

요번에는 마찬가지로 세천에 있는

"GS스크린 골프장"에 다녀 왔습니다~

물론 한두번 다녀 오고 이렇게 리뷰 하는건 아니것죠?^^

 

자~ 그럼 오늘 제가 추천드릴 스크린 골프 연습장~

한번 보실까요??^^
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골프존

 

자!! 일단 먼저 "세천 GS스크린 골프장"도 

골프존을 기반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^^

그러니 골프존 어플을 이용하시면~

내 스코어는 여기든 다른 곳이든~ 저장이 되겠죠?^^

 

 

골프존

 

www.golfzon.com
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소개

 

그럼 본격적으로 내부 부터 한번 살펴 볼까요?^^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3,4,5층

먼저 여기는 3,4,5층으로 운영이 되고 있구요~

 

3,4층에서 스크린 골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~

규모는 아무래도 세천에서는 가장 큰듯 하기도 해요~

아~ 물론 확실한건 아닙니다^^;;;

 

아쉽게도 5층 연습장은 가보질 못해서요ㅠㅠ

제가 어떻다고~ 이야기를 못하겠네요ㅠㅠ

죄송합니다ㅠㅠ

 

하지만! 오늘은 스크린 골프에 관한거니!

제가 3층과 4층 모두 다녀 왔습니다!!
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3층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3층

자! 먼저 3층 입니다~^^

딱 올라 오시면~ 이렇게 에쁘게 꾸며져 있습니다^^

 

뒷쪽으로 새들이 있구요~^^

그리고 테이블과 의자등이~

뭔가 신경을 많이 쓰신듯한 느낌이 확! 들어요~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3층 내부

그리고 안쪽으로 들어 오시면~

여느 다른 스크린골프 매장처럼~

손님들의 골프채가 나열 되어있구요~

 

그리고~ 장갑과 저기 보이시는 분무기가~

소독제 입니다^^ 뭐 사용을 하시는진 몰라도~

일단 뭔가 최소한의 신빙성을 가죠~^^

 

그리고 무엇보다~ 신발과~ 장갑들이~

다른곳에 비해 아주~ 깔끔히 정리 되어있습니다^^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3층 복도

그리고 복도에 이렇게 필드POP가 붙어 있구요^^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3층 방 내부

스크린은 뭐 솔직히 특별한것 없이~

흔이 보던 모습으로~ 시원~ 하게 나옵니다^^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연결문

그리고 옆방으로 이렇게 문을 열어서~

서로 네트워크 게임도 즐기실 수 있구요~^^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주전부리

마찮가지로~ 주전부리와~ 커피 등이~

서비스로 이렇게 깔끔하게~ 나옵니다^^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

참고로~ 위 영상의 분은 제가 아닙니다^^;;

저는 저정도로 잘치지 못해요~^^;;ㅎㅎ

 

728x90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4층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4층 프론트

자! 그럼 이번에는 4층 입니다^^

어~ 일단 솔직히 3층 보다는 조금~

아주 조금 신경을 덜 쓰신듯한 느낌이긴해요~^^;;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4층 홀인원 통

 

아니~ 뭐 근데 이런게 중요한건 아니죠~^^

그래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!!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4층

 3층이 워낙~ 신경써 놓으셔서 그렇지~

솔직히 4층도 깔끔하고 예쁘죠??^^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4층 복도

마찬가지로 손님들의 골프채들이

나열되어 있구요~^^

복도 좌우로 방들이 들어서 있습니다^^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4층 방 내부

그리고 방 내부도~ 아주~ 깔끔합니다^^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4층 방 내부

그리고 방 벽면으로 이렇게 각종 POP들이

붙어 있습니다^^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4층

자~ 요~ 스크린~^^

이건 뭐 그렇게 특별한건 없죠~^^

마찬자기로~ 시원스럽고~ 공주위로~조명이 딱!

뭐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^^

 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4층

또한 3층과 똑같은~ 주전부리??

어? 달걀이 추가 되었네요?^^;;

뭐 주다 않주다~ 그러시나 보네요~^^;;ㅎㅎ
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가격

 

자! 그럼 이제 중요한 가격 한번 알아봐야죠~

일단 너무 죄송하게도~ 일단 정확한 가격이~

매장 입구에 적혀 있는데~ㅠㅠ

그걸 찍지 못했네요~ㅠㅠ

 

그래서 따로 블로그에서 인용해서 말씀드릴께요~ㅠㅠ

 

1시 이전 8,000원

3시 이전 10,000원

3시 이후 14,000원 으로 되어있는데..

 

일단 이렇게 되어있는데...

솔직히 정확하진 않습니다ㅠㅠ

 

제가!! 꼭!! 추후에 다시 방문해서!

가격을 정확하게 다시 업로드 하겠습니다!!ㅠㅠ


이후 다시 가서~ 가격 찍어 왔습니다^^

다행히도 똑같았었네요~^^

GS스크린 골프 가격
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위치, 번호

 

 

자! 먼저 위치는~ 대구 다사 세천 사거리 부근이며

정확한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시구요~^^

 

네이버 지도

GS스크린골프아카데미

map.naver.com

 

 

주소 : 대구 달성군 다사읍 세천로 93

 

연락처 : 053-592-7505

 

영업시간 : 09:00 ~ 02:00

(영업시간은 손님의 유무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이

되는 듯 합니다~ 꼭 예약 전화 부터 해보시길 바랍니다^^)


대구 다사 세천 GS스크린 골프 총평

 

자!! 그럼~ 오늘도 지극히 개인적인 사견으로

총평 한번 해봐야 겠죠??^^

 

일단 3,4층 모두 깔끔하니~

첫인상은 나쁘지 않습니다^^

 

특히 3층에 준비 되어있던~
대여가능한 장갑과 신발등이~

아주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었고~

 

그리고~ 무엇보다~ 실장님이~

아주 아주 친절하셨던듯 하네요^^

 

규모에 맞게~ 1층에는~

주차 공간도~ 넉넉하구요~^^

 

제가 정확한 가격이 시간을 달리가서~

확실하진 않지만~ㅠㅠ

절대 나쁘다고 느끼진 않았던 듯 합니다^^

 

그리고 제가 모든 방을 가본건 아니지만~

비교적 시설도 깔끔하고 좋았어요~^^

 

간간히 가면 뭔가 좀 쿰쿰? 이라고 할까요?^^;;

뭐 스크린도 좀 늘어 난것 같고~

바닥이... 좀 오래 되어서.. 무슨 이야긴지 아시죠???^^;;

뭔가 모르게 신경이 쓰이는 경우가 있는데...ㅠㅠ

 

일단 여기는 그런점은 없었던듯 합니다^^

뭐 여러모로 좋았던듯 합니다^^

 

다만~ 3층과 4층의 홀인원 금액이~ 좀 차이 납니다^^

혹시나~ 홀인원 노리신다면~ 4층보다는 3층으로~^^ㅋㅋ

 

 

그래서 이번 리뷰 간단정리

.

.

-3,4,5층으로 비교적 규모가 크다!

-주차공간 좋다!

-대체적으로 깔끔하고 좋다!

-실장님이 친절하시다^^

-홀인원 노린다면 4층보단 3층으로~!

-사장님이 아드님의 대한 애정이 느껴진다^^

 

 

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^^

항상 드리는 말이지만 오늘도 부족한 제 리뷰~

끝까지 읽어주시고 관심 가져 주셔서

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^^

 

염치없지만 가시는길에 구독과 공감도

한번씩만 부탁드리며~

저는 다음에 더좋은 리뷰로 찾아 오겠습니다^^

 

항상 좋은날 되시구요~ 감사합니다^^

다음에 또 뵐께요~~~~^^


이후 다시 찾아 갔을때~ 보니까~

골프채 그립도 교체를 해주시더라구요~^^

 

가격은 10,000원 이고~

필요 하신분은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~^^

 

GS스크린 골프 골프채 그립 교체가능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