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체험 및 기타 각종 제품 리뷰옹

원활한 배변 활동과 면역력 증진을 위한 장건강~ 락토핏! 나도 한번 사봤습니다^^

728x90

종근당 건강 락토핏

안녕하세요~ 내 맘대로 리뷰하는~

리뷰옹TV의 "리뷰옹" 입니다^^

 

자~ 오늘은 장건강에 좋은

종근당 락토핏을 구매 했습니다^^

 

어~ 솔직히 제가 먹을려고 사는건 아니구요~

집에 어른이~ 아무래도 배변이 원활하지

않으시다고~ 약간 정기적으로 드시는데~

특별하게 한번 사본건 아니랍니다~^^;;

 

여튼 오늘은 제가 구매한 락토핏~

한번 보여 드리고 먹으면 어디에 좋은지~

가격은 얼마 정도인지~ 한번 알아 볼께요~^^


종근당건강 락토핏 언박싱

 

종근당건강 락토핏 패키지

자~ 일단 요녀석 입니다~^^

몇 박스씩 구매를 하기도 하는데~

이번에는 한박스만 구매를 했어요~

 

종근당건강 락토핏 내용물

이렇게 뚜껑을 여시면~

8개 묶음으로 제품이 들어 있구요~^^

 

종근당건강 락토핏 내용물

그 8개 안에 개별로~

제품이 10개씩 들어 있습니다~

 

그러니까 총 10개씩 8묶음~

한통에 80개의 제품이

들어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^^


종근당건강 락토핏 먹으면 좋은점

 

랏토핏 뒷면 설명

일단 락토핏은 장건강을 위해서 먹는데요~

사실 저희 어른은 배변활동을 위해서~

드시고 계시긴 합니다~^^

 

위 사진을 보시면 "배변활동에 도움이 된다~"

라고 있죠~

사실 저 이유 때문에 먹기 시작하신건 맞아요~^^;;

 

솔직히 저는 하나 먹으면 화장실을 바로~

가더라구요~^^;;

그래서 저는 솔직히 잘 먹진 않는데~

보다보니~ 장에서 하는일이 많더라구요~

 

 

무엇보다~ 요즘 같은 시국에~

면역력 면역력 많이들 말씀 하시잖아요~

 

 

면역세포의 약 70%가

장에 존재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~^^

 

그러니까 장이 건강하면~

면역력이 좋다~ 뭐 건강하다~

이렇게 보는것도 틀린말은 아니라고 합니다~

 

이왕에 주문한거 저도~ 지금같은 시국에~

면역력 증진을 위해서~

하루 한포씩 먹어 보려구요~^^

 

맛도 맛있어요~^^

뭔가 포도맛 젤리를 먹는것 같은 맛?

여튼~ 거부감 없고 맛있어요~^^


종근당건강 락토핏 영양성분

 

 

영양성분은 위 사진을 참고 해주시구요~

사실 무슨 말인지 잘 몰라요~^^;;

 

일단 식전, 식후 구분없이~

하루에 1포씩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^^

유통기한은 제조일로 부터 15개월이구요~

뭐.. 요정도 알면 되지 않을까요....?^^;;

 

종근당 건강 락토핏 1포


 

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80

COUPANG

www.coupang.com


종근당건강 락토핏 총평

 

자~ 요녀석 오늘도

지극히 개인적인 사견으로 총평을 하자면~

 

일단~ 뭐가 좋다~ 마다~ 할~ 만한~

지식이... 없습니다...^^;; 솔직히...ㅠㅠ

그리고 눈에 확실히 보이는 효과도 이게~

보여 드릴수 있는 부분도 아니라...ㅠㅠ

 

제가 함부로 말하기가~ 좀 조심스럽긴 합니다..^^;;

그래서~ 오늘은 코멘트~ 패스~ 하려구요~^^;;

 

하무튼 저는 먹어 보려 하구요~

뭐 저제품을 판매하는 쪽의 말이 뭐~

다~ 사실이라면~ 제 건강에는 좋겠죠~^^;;

 

그냥! 뭐 이정도로 끝!!

 

 

그래서 이번 제품 간단정리!

.

.

-솔직히 잘 모른다!

-나는 먹어 보려 한다!

-1일 230원 정도 수준이면

 가격은 나쁘지 않은듯 하다!

-확실히 배변활동에 도움은 되는것 같더라~

 

 

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할께요~^^;;

솔직히 조금은 전문적인 내용과~

건강에 관한 정보라~

사람마다 다를수 있고~ 또 어떨지 몰라서~

좀 조심스럽고~ 해서~ 뭔가 어수선하게~

끝을 내는것 같아 죄송합니다ㅠㅠ

 

그냥 가격정보와~ 크게크게 장건간에 좋다~

정도로 봐주시면 좋을 듯 하네요~ㅠㅠ

 

하무튼 저는 다음에 더좋은 제품과 리뷰로~

돌아 오겠습니다!!

오늘도 부족한 제리뷰 끝까지

읽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~

 

염치 없지만 가시는길에 구독과 공감도~

한번씩만 부탁드리구요~^^;;

항상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!!

 

감사 합니다~ 다음에 또 뵐께요~^^

 

 

 

위 링크로 구매시 소정의 수수료가

"리뷰옹TV" 에게 전달 됩니다. 감사합니다^^

 

728x90